알기쉬운 Kontakt 6 (레거시, 샘플러) 전자책 출시


기존의 종이책 버전인 Kontakt 6 책이 전자책으로 리뉴얼되었습니다.

2019년 제작되어 많은 분들께 판매되었던 알기쉬운 컨탁6 종이책이 모든 재고가 소진되어서 더 이상 만나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Kontakt 6는 최신 버전은 아니지만, 가상악기 제작용으로는 아직도 현역이고 5버전과 함께 샘플 제작용으로 명성을 지속하고 있는데요.

저도 첨엔 책은 아무래도 종이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생각이 굳건했지만, 세상이 변하고 또 책 제작 비용의 지속적인 상승, 재고 처리 부담에 전자책으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학회지 표지 느낌(?)의 종이책이었지만, 컨탁이라는 특수한 분야의 책이라서인지 생각보다 많이 팔린 책에 속하는데요.

이것을 전자책으로 전환한데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Kontakt 기반의 가상악기 제작에 관련된 씨리즈물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가상악기를 소비하는 분야도 있지만, 제작하는 제조업 마인드를 갖춘 분들께는 깜깜한 밤길을 개척할 수 있는 조그마한 호롱불빛이라도 되어 드려야겠다는 신념이 있기에, 재고 다 소진한 종이책을 애써 전자책으로 리뉴얼 했다는 것을 밝힙니다.

☞ 기존 종이책이 흑백이었던 아쉬움이 있었는데, 전자책은 컬러로 제작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댓글

의견을 남겨주세요.

빠른 상담

보내기